2016년 12월 31일, JTBC America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그동안 이용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6년 12월 31일, JTBC America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그동안 이용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68회] - 2015.11.03

US 54.161.200.170

글로벌 인재양성의 명문! 대학교식의 교과목 자율적 선택 제도!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청심국제고등학교’편 마지막 이야기~

전학생 7인! 각국의 대표가 되어, 모의UN에 참가하다!
영어만 사용해야 하는 ‘모의UN’의 규칙에,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모의UN을 준비하는 전학생들...!
브레인 이준석, 알파걸 예은, 호주형 샘까지! 화려한 영어를 구사하며, 박진감 있는 토론을 펼치는데!
실제 UN을 방불케 한 전학생 7인방의 모의UN 현장은 과연~!?

명문대 출신의 이준석, 김정훈! 학교 친구들에게 ‘비법’을 전수하다?!
진로 고민을 가지고 있는 반 친구들을 위해, ‘나만의 진로 비법’을 공개한 세 사람!
이준석은 페이스북의 창업자 ‘마크 주커버그’와 동문인 사실을 밝히며 하버드대 재학시절 이야기를 들려주고!
서울대 치대 출신 김정훈도, 학생들의 진로에 대한 조언과 더불어 ‘수학 완전정복 꿀팁(?)’까지 전하는데..!
학생들의 눈을 반짝반짝 빛나게 한, ‘국제진로’ 수업 시간의 모습은?!

학생들의 마음속 이야기와 고민을 함께 나누는 시간!! <청심 마음의 소리> 개최!!
전학생들에게 궁금한 것과 학창시절 고민 등에 대해, 손수 정성스럽게 질문지를 작성한 학생들!
인생 선배들의 속 시원하고, 재치 있는 답변으로 모두가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데...!
어느덧 찾아온 이별의 시간...! 그리고 전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학생들의 특별한 이별 선물~!
전학생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청심국제고등학교의 가슴 따듯한 이별의 순간~!! 

다른 회차 보기